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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게임 모드 소울파이터
신규 2대2대2대2 게임 모드가 이번 패치 기간에 출시되었다. 신규 아레나 게임 모드에서는 2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4개 팀이 각각 한 번씩 돌아가며 전투 라운드에서 서로 결투를 펼친다.
전투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고유한 증강으로 위력을 올릴 수 있으며 마지막 한 팀이 남을 때까지 반복된다. 전투는 크기와 지형의 밀도 그리고 테마가 다른 4개의 전장에서 펼쳐진다. 소울 파이터 세계관의 챔피언들이 게임 내에서 가끔 카메오로 등장한다고 한다.
새로운 챔피언 나피리
영상출처(https://www.leagueoflegends.com/ko-kr/event/naafiri-abilities-rundown/)
나피리 자신이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하는 대상을 함께 공격하는 무리를 소환한다.
나피리가 최대 두 개의 단검을 던집니다. 대상이 출혈 상태라면 스킬이 추가 피해를 입히고 추가 출혈을 적용합니다. 무리가 적중당한 대상을 향해 도약해 공격합니다.
나피리와 무리가 적에게 돌진해 처음 충돌한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나피리가 돌진해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무리를 다시 불러 체력을 최대로 회복시킵니다.
나피리가 무리를 강화하고 추가로 무리를 소환합니다. 챔피언을 공격할 때 이동 속도와 시야가 증가하고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첫 챔피언 처치 관여 시 모든 효과가 초기화됩니다.
그 외 패치내역
아이템
원칙의 원형낫
-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 반환: 총 재사용 대기시간의 20% ⇒ 5% (+총 물리 관통력의 40%) (참고: 이는 신화급 아이템 + 원칙의 원형낫을 갖추었을 때 상향이며 아이템을 전부 갖추었을 때 약 40% 정도 증가합니다.)
돌풍
-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120초
무한의 대검
- 공격력: 70 ⇒ 65
- 치명타 피해량: 35% ⇒ 45%
자객의 발톱
- 물리 관통력: 15 ⇒ 18
란두인의 예언
- 치명타 피해량 감소: 20% ⇒ 25%
쇼진의 창
- 총 가격: 3,400골드 ⇒ 3,300골드
- 체력: 300 ⇒ 350
정령의 형상
- 마법 저항력: 50 ⇒ 60
스태틱의 단검
- 공격 속도: 25% ⇒ 30%
- 전기 충격 미니언 피해량: 250~450 (레벨에 따라) ⇒ 250~350 (250 + 7레벨부터 레벨마다 25, 이후 11레벨부터 레벨마다 12.5 ⇒ 250 + 9레벨부터 레벨마다 10)
스테락의 도전
- 총 가격: 3,100골드 ⇒ 3,000골드
- 체력: 400 ⇒ 450
삼위일체
- 공격 속도: 35% ⇒ 33%
- 중첩당 공격력: 4% ⇒ 3% + 3% (참고: 단순히 6%입니다.)
- 삼중 공격 최대 중첩: 5 ⇒ 3 (참고: 최대 공격력이 20%에서 18%로 감소했습니다.)
소환사의 주문
유체화
- 지속시간: 10초 ⇒ 15초
- 삭제처치 관여 시 지속시간: 이제 처치 관여 시 유체화 지속시간이 4~7초만큼 늘어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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